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,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
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

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“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”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.

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,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.

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, 아이템,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,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.

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해서 하는 현금화 서비스의 종류의 한 가지 이며, 소액결제와는 별 개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
이 두가지의 통신사는 게임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 아직 원스토어랑 계약을 하지 않아

핸드폰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셔야 합니다.

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. 그런데 이 세상에,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?

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비해 절차가 까다로우므로 업체에서는 보다 많은 수수료를 공제한다.

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,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.

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고,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

(휴대폰 선택후에 이 휴대폰의 전화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청구 서명 및 청구서 주소를 입력합니다.)

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ì±… 살일도 없고…(이윤지: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…)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,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